설교요약

  • 홈 >
  • 담임목사 >
  • 설교요약
설교요약
외치라 / 성경 마태복음 21 : 10 - 11 1199 2015-01-05
  • 추천 0
  • 댓글 0
  • 조회 171

http://seminchurch.onmam.com/bbs/bbsView/5/777956

성경은 의악입니다

사단의 부르짖음이 의악입니다. 예수님은 의입니다. 의가 들어가면 악이 떠납니다. 예수님은 빚입니다. 사단은 어둠입니다. 빛이신 예수님이 가시는곳마다 귀신들은 악 소리를 지르고 도망 같습니다. 어둠이 물러가고 빛이 환하게 밝혀지기 때문에 사단은 더 이상 머물수 없는 것입니다.

빚이 임하면 어두움이 살아집니다.

예수님께서 가신 곳마다 소동이 일어났습니다. 예수님이 가시는 곳마다 귀신들이 소동했습니다. 죄인들이 소동했습니다.

오늘 본문에도 예수님께서 나귀를 타시고 예루살렘성에 입성하실 때 성에 큰 소동이 일어났습니다.

에세이스데 지진으로 인하여 땅이 흔들리는 것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큰 소동인가를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의 모습은 초라한 나귀새끼를 타고 올라가는 갈릴리 촌사람의 초라한 모습이었습니다.

예수님 한사람 때문에 소동이 일어났습니다. 예수님의 외모는 초라해 보였지만 예수님은 하나님이셨습니다. 예수님이 가신 곳마다 소동이 일어나는데 이천년전에 예수님께서 탄생하실때도 온땅이 소란했습니다.

마 2;3 헤롯왕과 온 예루살렘이 듣고 소동한지라 고요하던 베들레헴이 소란했고 예루살렘이 소란했고 해롯이 소란을 피웠습니다.  거라사 지방이 소동이 일어났습니다. 귀신들이 소동이 일어났습니다. 돼지키우는 사람들이 소등이 일어났습니다. 그곳에 예수님이 가셨기 때문입니다.

예수께서 가시는곳마다 소동이 일어났던것입니다.

예수께서 예루살렘에 올라가실 때 일어난 소동에는 몇가지가 있습니다.

1. 호산나 도우소서 라고 외치는 소동이었습니다.

수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도우소서라고 외치고 있습니다. 구원을 갈망하여 외치는자들의 소리입니다.

행 16:9 밤에 환상이 바울에게 보이니 마게도냐 사람 하나가 서서 그에게 청하여 가로되 마게도냐로 건너와서 우리를 도우라 하거늘

2. 종교지도자들의 소동이었습니다.

백성들의 관심이 예수에게 쏠리는것을 보고 두려워 했던것입니다.

3. 로마군인들이 소동이었습니다.

민란이 일어날까 소동이 일어났던 것입니다.

4. 예루살렘에 가장 큰 소동은 영적 소동이었습니다.

예루살렘은 사단의 소굴이 된지 오래되었습니다. 그곳은 형직주의만 있었습니다.

어둠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빛이 들어가니 악이 드러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사단은 자신이 통치하고 있는 그곳에 하나님께서 오시니 소동이 일어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눅 4:41 여러사람에게서 귀신들이 나가며 소리질러 가로되 당신은 하나님의 아들이니이다. 예수께서 꾸짖으사 저희의 말함을 허락하지 아니하시니 이는 자기를 그리스도인줄을 앎이더라 가시는 곳이면 어디를 막론하고 소동이 일어났습니다. 심지어는 사도행전16장20절에도 예수님을 모시고 사는 제자들이 가는 곳마다 소동이 일어났습니다. 성도가 가는 곳마다 영적 소동이 일어나야하고 에스골 골짜기의 뼈들처럼 살아 움직이는 소동이 일어나야 합니다.

이세상은 전쟁터입니다. 영적전쟁이 벌어지는 곳입니다.  하나님의 사람은 가는 곳마다 소동이 일어났습니다.

욘 1:2 너는 일어나 저 큰 성읍 니느웨로 가서 그것을 쳐서 외치라 그 악독이 내 앞에 상달 하였음이니라 하시니라

바울이 가는 곳마다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으로 소동이 일어났습니다.

행 19:23 그 때쯤 되어 이 도로 인하여 적지 않은 소동이 있었으니  성도들이 가는 곳마다 소동이 일어나야 합니다. 리 안에는 생명의 주인이신 예수그리스도가 함께 하시기 때문에 성도들이 가는곳에는 거룩한 소동이 일어나야 합니다.

행 16:20 상관들 앞에 데리고 가서 말하되 이 사람들이 유대인인데 우리 성을 심히 요란케 하여 여러분이 있는 곳마다 그 땅이 지진이 일어날 만큼 영적 전쟁이 일어나야 합니다. 그리해서 세상을 소란케 하는 자들이 여기 있도다.

세상을 소란케 할 자들이 여기있도다

이세상은 정말 시끄러운 세상입니다.

사 58:1 크게 외치라 아끼지 말라 네 목소리를 나팔 같이 날려 내 백성에게 그 허물을 , 야곱집에 그 죄를 고하라

사 40:6 말하는 자의 소리여 가로되 외치라 대답하되 내가 무었이라 외치리이까 가로되 모든 육체는 풀이요 그 모든 아름다움은 들의 꽃 같으니

수 6;16 일곱번째에 제사장들이 나팔을 볼 때에 여호수아가 백성에게 이르되 외치라 여호와께서 너희에게 이 성을 주셨느니라

성도 여러분 예수님이 계시는 곳이면 반드시 소동이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의 초림때도 그랬습니다.

십자가에서 죽으시기위해 예루살렘에 올라가실때도 소동이 일어났습니다. 이제 다시오실 예수님을 통해서 이땅에 소동이 일어나야 합니다.  놀라운것은 예수님께서 가시는곳 마다 소동이 일어났습니다. 여러분이 가는곳마다 거룩한 소동이 일어나야 합니다.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참된 예배자 자 / 성경 4 : 19 - 26 1199 2015.01.12 0 221
다음글 예수님은 심판 주로 오셨습니다. / 마태복음 20 : 28 1199 2014.12.31 0 188